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망원동 마사지 추천, 글로벌타이

Blog Article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일단 지금 오긴왔는데 뭐해야되는지 모르겠어서 ㅋㅋ1. 방콕 시암역 주변에 갈만한곳 추천좀 (술,음식 등 뭐든) 2.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위에 받았던 푸트리스파3보다 1만 원이 더 비쌌지만 후기를 보면 한국 분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곳 같았습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고급스럽고 청결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는 아만 스폐셜 마사지, 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만 헤리티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역사적인 느낌이 나는  건축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고객들에게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단, 에어컨 기본 온도가 다소 낮게 설정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탄다면 꺼달라고 요청하는 걸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 스파가 있어,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확인 후 문을 열어준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헬스랜드 스파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대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체인점이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LinkedIn 사용자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키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핫스톤 포함 90분 다리 마시지가 300,000동이라는 저렴한 가격단점1.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 장점입니다.

링크 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Report this page